근데 T1 로스터가 2년동안 바뀌었는데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근데 T1 로스터가 2년동안 바뀌었는데도

본문

왜 22년부터 계속
 
0000o 
 
일까? 흠
 
 

댓글목록2

마음아달려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그거 깨지면 슼붕이들 피눈물 나긴 할듯

밥먹자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올해까진 000Oo 였는데 0000o 된거지
전체 2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