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이 징계가 좀 약하긴 하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카와이 징계가 좀 약하긴 하네

본문

돈에 미친놈이니까 지금까지 클퍼한테 받은 연봉 뱉어 내라 하고, 그 돈으로 아프리카나 아시아 쪽 유소년 농구 교실에 투자나 하죠?

댓글목록3

민달이2님의 댓글

profile_image
출장정지 - 어차피 뒷돈 없이는 출장 안함
계약 무효화 - FA 개꿀따리

돈 몰수말고는 없긴해

모기똥구멍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그럼 소송 걸듯 ㅋㅋ

민달이2님의 댓글

profile_image
ㅇㅇ 돈 몰수는 불가능
그래서 결국 카와이는 솜방망이 처벌만 받게될듯
전체 1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