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농구 잘모름) 정관장은 누구 픽하는게 베스트인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마농구 잘모름) 정관장은 누구 픽하는게 베스트인가요?

본문

지난시즌순위 역순으로 픽한다고 가정하면 
 
정관장 순번에선 누가최선이에요?

댓글목록4

꽂추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기찬군 굴러떨어지길 기도ㄱㄱㄱ

귀두의신님의 댓글

profile_image
5,6이면 김명진 이규태
4면 윤기찬

회원_68b51198bc835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래◆ 퐁퐁 제휴              
첫충 100%‼️
5+5 / 10+10 / 20+15 / 50+20 / 100+40
http://go-zzz.com
코드 : named

수원삽니다님의 댓글

profile_image
국농에 좋은선수온다고 뭐 실력이 나아짐?어림도없지 ㅋㅋ
전체 2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