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빠따는 진짜 심각하네여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두산 빠따는 진짜 심각하네여 ㅋㅋ

본문

쓸모없는 안타만 존나 치고 점수로는 연결이 안 됨;;;;;;;;;;;
이럴 거면 뭐하러 치냐고ㅡㅡ

댓글목록3

뒤보면모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이 팀은 진짜 팬들 혈압만 올린다니까요

안녕하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ㅋㅋ 두산 믿은 니 잘못임

회원_68b5105dd9a9c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래◆ 퐁퐁 제휴
첫충 100%!!
5+5 / 10+10 / 20+15 / 50+20 / 100+40
http://go-zzz.com
코드 : named
전체 15,43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