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ㄹㅇ 잘하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 ㄹㅇ 잘하네

본문

ㄷㄷ삼성 잘하네요ㄷㄷ
연패는 삼성이 끊겠네

댓글목록2

단발근육누나조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이번 경기 삼성 쩌네요~~~~~~~~~

소신있게살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연패 끊으면 좋음
전체 15,43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