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혼햄 경기 보는 사람 있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니혼햄 경기 보는 사람 있음?

본문

17545482226062.gif

니혼햄 지금 경기 중인데
혹시 보는 놈들 있냐ㅋㅋㅋㅋ
 

댓글목록2

가나다라뫄바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나는 세이부 갔는데 불안함ㅋㅋㅋㅋ

보증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니혼햄 요즘 성적 괜찮아서 기대 중이에요!!!
전체 2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