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ㅎㅎㅎ두산 선득ㅎㅎㅎㅎㅎㅎㅎ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ㅎㅎㅎㅎㅎㅎㅎ두산 선득ㅎㅎㅎㅎㅎㅎㅎ

본문

두산이 먼저 점수 냈다~~
기아는 오늘도 걍 개털릴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2

리올논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기아 답없다

와이프뱃살통통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개털릴 때 정신 좀 차려라
전체 2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