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 8회인데 4대0 이게 끝이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한삼 8회인데 4대0 이게 끝이냐?????

본문

회까지 왔는데 4대0이면 이거 그냥 종쳤냐ㅋㅋㅋㅋㅋㅋ 삼성 점수 낼 생각 없고 한화도 그냥 쉬고 있음ㅋㅋㅋ
 
 
 
 

댓글목록2

무이지요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점수 안 나오는 거 실화냐ㅋ

야무지게먹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언더충들 축제네ㅋㅋㅋㅋㅋ
전체 2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