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 8회인데 4대0 이게 끝이냐?????
2025-07-30 21:04
868
2
본문
회까지 왔는데 4대0이면 이거 그냥 종쳤냐ㅋㅋㅋㅋㅋㅋ 삼성 점수 낼 생각 없고 한화도 그냥 쉬고 있음ㅋㅋㅋ
댓글목록2
무이지요님의 댓글
야무지게먹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