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 잔 해야겠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커피 한 잔 해야겠네요~~~~~

본문

오늘 이상하게 커피를 아직 한 잔도 안 마셨음ㅋㅋㅋㅋ 그러니까 뭔가 입이 허전하고 집중도 안 됨.. 다들 커피 한 잔씩 하면서 리프레시 하세여~
맛커 가즈아~~ㅋㅋㅋ

댓글목록2

내반대무적권님의 댓글

profile_image
맛커가 삶의 질을 바꿔줌ㅋㅋㅋㅋㅋ

또르뜨문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다들 커피 뭐 마심?
전체 15,43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