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1회부터 털리네
2025-07-24 18:53
927
2
본문

일찍 끝나서 좋긴 한데ㅋㅋㅋ 경기 꼬라지 보면 욕밖에 안 나온다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즐감띠여! 나는 간다ㅋㅋ
댓글목록2
꼬맹군단님의 댓글
개추박기장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