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몇 도임?
2025-07-07 22:36
769
2
본문
요즘 더위 존나 심한데 에어컨 온도 각자 몇 도 맞춰놓음?????
난 26도 쬐끔 춥다 싶은데 딱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22도 틀던데 난 걍 전기세 생각해서 최대한 높게 맞춤ㅋㅋ
난 26도 쬐끔 춥다 싶은데 딱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22도 틀던데 난 걍 전기세 생각해서 최대한 높게 맞춤ㅋㅋ
댓글목록2
불꽃남자v님의 댓글
나는하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