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몇 도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에어컨 몇 도임?

본문

요즘 더위 존나 심한데 에어컨 온도 각자 몇 도 맞춰놓음?????
난 26도 쬐끔 춥다 싶은데 딱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22도 틀던데 난 걍 전기세 생각해서 최대한 높게 맞춤ㅋㅋ
 
 

댓글목록2

불꽃남자v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에어컨 틀면 감기 걸려서 걍 선풍기

나는하늘님의 댓글

전체 15,43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