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2024년 10월 7일 가스공사 vs 상무
조회 4,647 등록일자 2024.10.07
VS
가스공사:
올 시즌을 앞두고 2옵션 용병을 교체하여 은도예를 영입했으며, 백코트는 \"김낙현, 벨란겔, 정성우\"로 구성되어 있다. 팀은 상황에 따라 3가드까지 돌릴 계획이다. 프론트 라인엔 이대헌, 차바위, 박지훈, 김철욱 등이 포함되어 있어 팀의 구성은 알차다. 그러나 파워포워드 포지션의 강점이 부족하며, 니콜슨의 몸 상태 및 은도예의 입국 이슈로 인해 이번 컵 대회에서 부상 및 불참이 예상된다.
상무:
컵 대회 첫 경기에서 삼성에 패배한 상무는 변준형의 부상으로 인한 결장으로 약점을 보였다. 외국인 및 아쿼 없이 경기를 치르다 보니 제공권 싸움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며, 리바운드 및 제공권에서 취약하다. 상무는 객관적으로 팀 전력이 떨어지고 선수단 구성이 변하기 때문에 수비 조직력을 기대하기 어렵다.
전망:
상무가 가스공사에게 취약한 부분이 있지만, 상무의 팀 전력을 감안할 때 뛰어난 성적을 기대하기 어렵다. 가스공사가 상무를 이길 가능성이 높지만, 상무는 전패 기록을 깨고 싶어할 것이다. 따라서 상무가 저력을 보일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가스공사가 이길 확률이 높으며, 이 경기에서 패배할 가능성은 낮다.
*분석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공되었으며, 참고 용도로만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